디지털타임스

 


효성티앤에스, NFT 커뮤니티 앱 ‘엔타’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효성티앤에스는 대체불가토큰(NFT) 커뮤니티 앱인 '엔타(Enta)'를 정식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엔타는 NFT 발행·전송, 유저간 실시간 소통, 월렛을 통한 자산관리가 가능한 NFT 커뮤니티 플랫폼 앱이다.

앱 이용자는 자신의 콘텐츠를 등록해 엔타의 크리에이터가 되고, 등록한 콘텐츠를 NFT로 만들어 발행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실시간으로 커뮤니티에서 콘텐츠와 NFT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효성티앤에스는 지난 1년간 NFT 전문 포털 서비스인 '엔에프티타운(NFTtown)'을 운영하며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NFT 이용자들이 창작활동을 위해 여러 플랫폼을 드나들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효성티앤에스는 엔타 출시 기념으로 오는 19~20일 기간 서울 용산구 '위플 갤러리'에서 전시 행사를 연다. 이번 전시엣는 엔타에서 활동하는 Shhan, IUM, 문성웅, Consteller D.L. 등 작가들과 작품 전시회, 굿즈 이벤트, 작가와의 만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와 행사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효성티앤에스 관계자는 "NFT 대중화, NFT아트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엔타를 국내 최대 NFT 커뮤니티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효성티앤에스, NFT 커뮤니티 앱 ‘엔타’ 출시
효성티앤에스가 대체불가토큰(NFT) 커뮤니티 앱인 '엔타(Enta)'를 15일 정식 출시했다.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