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GS ITM, 트로핏 ‘봄을 만나는 특별한 여행법’ 행사 성황리 마무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GS ITM, 트로핏 ‘봄을 만나는 특별한 여행법’ 행사 성황리 마무리
GS ITM(대표 변재철)은 취향 기반의 여행 커뮤니티 앱 '트로핏(trofit)'에서 활동 중인 여행 전문가들을 초빙해 오프라인에서 여행과 취향에 관한 주제로 자유롭게 소통하는 2024년 '트래블 밋업'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2024 트래블 밋업은 '봄을 만나는 특별한 여행법'이라는 주제로, 트로핏에서 활동중인 인기 여행프로 3인과 함께 하였다. 행사는 사케 입문자를 위한 △나에게 맞는 사케를 찾는 법, 도쿄 벚꽃 여행을 준비 중인 여행자를 위한 △도쿄 벚꽃 여행 완벽가이드, 차(茶)와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북촌에서 만나는 대만 차(茶) 여행 총 3가지로 구성되었다.

이번 행사는 23년 11월에 이어 트로핏에서 두 번째로 기획한 오프라인 모임으로, 단순히 여행프로의 이야기를 듣는 방식이 아닌, 클래스, 소셜링, 여행플래닝 3가지 형태로 진행되었다.

참여자도 자신의 여행 취향 정보를 공유하고 정보를 교환함으로써 추후 자발적인 여행커뮤니티가 형성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취지였으며, 참여자들도 이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실제 참여자들의 후기는 24년 3월에 리뉴얼 오픈한 트로핏 내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재되었다.


트로핏에서는 여행 전문가와 취향 기반의 여행에 참여하고 싶어 하는 여행객들을 연결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 트래블 밋업 행사를 지속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변재철 GS ITM 대표는 "여행 취향을 기반으로 누구나 트로핏을 통해 자유롭게 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며, 24년에는 다양한 주제 및 여행브랜드와의 콜라보 형태의 트래블 밋업과 여행 전문가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컨셉 투어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2024 트래블 밋업 행사 영상은 추후 트로핏 앱에 업로드 될 예정이며, 트로핏에 관한 소식은 트로핏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연소연기자 dtyso@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