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스프링앤플라워, 켈로그 `GRBK 하우스오브비일상` 팝업스토어 성황리 운영 눈길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2월 29일~3월 9일까지 꼴라보하우스 도산서 그래놀라 GRBK 팝업스토어 운영
2월 23일 사전 예약 오픈 당일 매진 후 관람인원 증설 등 소비자 관심 뜨거워
㈜스프링앤플라워, 켈로그 `GRBK 하우스오브비일상` 팝업스토어 성황리 운영 눈길
종합광고대행사 ㈜스프링앤플라워(대표 김도겸, 김명수)가 지난해에 이어 올 한 해도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스프링앤플라워는 프리미엄 그래놀라 'GRBK'의 신규 론칭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TV광고 캠페인 뿐만 아니라 제품 브랜드 네이밍, 패키지 디자인, 마케팅 콘셉트, 디지털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과 함께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지난 2월 29일 오픈한 'GRBK 하우스오브비일상' 팝업스토어는 그래놀라 GRBK 론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현재 꼴라보하우스 도산에서 성황리 운영 중이다.

이곳은 일상 속 비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한다. 자신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향을 맡아보고 이와 잘 어우러지는 GRBK 그래놀라를 발견하는 'Find your GRBK', GRBK 제품에 영감을 준 런던과 벨기에, 파리 뉴욕 4개 도시의 분위기를 컨셉 공간에서 경험하고 GRBK와 잘 어울리는 페어링 음식을 즐기는 'City of GRBK' (페어링은 사전/현장 예약자 대상으로 진행)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아울러 성수동의 작은 파리를 콘셉트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인마치메종(jane march maison)'과 협업한 굿즈도 방문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한다.

'GRBK 하우스오브비일상' 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 9일까지 운영되며,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예약을 놓친 경우 현장 방문 예약 또는 당일 방문 관람(일부)도 가능하다.


스프링앤플라워 김아란 본부장은 "해당 팝업스토어는 4개 도시의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그래놀라 'GRBK'가 소비자들의 평범한 일상에 특별함을 더해준다는 가치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지난 2월 23일 사전 예약 오픈 당일에 예약이 마감되어 관람 인원을 증설하는 등 오픈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당사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브랜드 전략부터 커머셜까지 경계 없는 브랜드 경험을 설계해 나가고자 한다"며 "기존의 방식을 고집하지 않고, 브랜드의 탄생부터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전략과 크리에이티브를 전개해 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프링앤플라워는 브랜드 경험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다양한 시도로 광고 마케팅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종합광고대행사다. '켈로그 오트로드in 연희' 캠페인 등 참신한 아이디어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어내고 있으며, 에피어워드와 부산국제광고제,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등 다양한 어워드 수상을 통해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정용석기자 kudljang@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