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캐롯손보 "해외여행 후 안전 귀국하면 최대 3만 포인트 지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가입 시 결제 보험료 10% 포인트로
주유권·기프티콘 구입 때 사용 가능
캐롯손보 "해외여행 후 안전 귀국하면 최대 3만 포인트 지급"
캐롯손봇가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고객 대상으로 '안전여행 축하 포인트' 지급 서비스를 선보인다. <캐롯손해보험 제공>

캐롯손해보험은 해외여행보험 가입 고객이 무사히 여행을 마치고 귀국할 경우 축하 포인트를 지급하는 '안전여행 축하 포인트 지급'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이날부터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관광 및 여행 산업이 점차 살아나는 추세 속 해외여행보험 상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였다.

캐롯손보 해외여행보험 가입 고객은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다음 날 별도의 안내 메시지를 통해 '안전여행 축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만약 여행 중 사고가 있었다면 안내되는 절차를 통해 손쉽게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고, 사고가 없었다면 가입 시 결제한 보험료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캐롯포인트로 최대 3만포인트까지 지급한다.

캐롯포인트는 캐롯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캐롯의 모든 보험상품 가입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앱 내에 판매 중인 주유권과 기프티콘 및 각종 상품권 등을 구입할 때도 활용할 수 있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출시와 함께 해외여행보험 가입 프로세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디지털 보험사만의 장점을 십분 활용해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롯손보는 해외여행을 자주 가는 사람들에게 특화된 '스마트온(ON) 해외여행보험'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상품은 매번 여행을 갈 때마다 여행 보험에 가입해야하는 번거로운 절차를 없앴다. 최초 가입 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이후부터 모바일 앱 내에서 개인의 여행 일정에 맞춰 간편하게 켰다(On), 껐다(Off) 할 수 있다. 두 번째 여행부터는 기존 해외여행보험 대비 39% 저렴한 보험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