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Sh수협은행, BC카드 정회원사 가입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가맹점 343만개, 글로벌 결제망 등 BC카드 인프라 및 서비스 확대
Sh수협은행이 BC카드 정회원사에 가입했다고 5일 밝혔다. 수협카드에서는 BC브랜드 마케팅 서비스를 본격 제공한다.

수협은행은 전일 서울시 서초구 BC카드 퓨처센터에서 수협은행 정철균 개인그룹 부행장과 수협중앙회 문진호 지도경제사업 부대표, BC카드 최원석 대표이사 사장, 임표 고객부문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BC카드 정회원사 가입 축하행사를 가졌다. 수협은행은 지난해 12월 BC카드사 및 기존 정회원사와 'BC카드 정회원사 가입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BC카드 정회원사 가입으로 기존 수협카드 회원을 포함한 신규 회원 모두가 BC카드사의 혜택을 받게 된다. 무이자할부, 청구할인, 페이백, 사은품 증정 등이다. 수협은행 측은 BC브랜드 마케팅 서비스가 적용됨에 따라 61개 업종에서 상시 무이자할부 서비스가 제공돼 수협카드 유효회원이 크게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신숙 수협은행장은 "BC카드 정회원사 가입을 계기로 수협카드를 이용하는 어업인 등 다양한 고객들의 편리함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특히 MZ세대를 비롯해 이제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알파세대까지 수협카드의 특별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케팅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김경렬기자 iam10@dt.co.kr
Sh수협은행, BC카드 정회원사 가입
왼쪽부터 정철균 Sh수협은행 개인그룹 부행장, 최원석 BC카드 대표이사 사장, 문진호 수협중앙회 지도경제사업 부대표. <수협은행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