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SSG닷컴, JAJU 브랜드관 `블라썸관` 개관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SSG닷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관인 '블라썸관'을 개관한다고 5일 밝혔다.

블라썸관은 자주 상품을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마트와 연계해 편의성을 높인 것으로, 플래그십 매장 수준의 브랜드 경험을 표방한다.

거주지 인근 이마트 점포에서 원하는 시간에 배송해주는 '쓱배송' 생활용품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입점한 패션 등 자주 상품 5800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은 고객의 차별화한 쇼핑 경험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신상품 선출시 행사, 체험단 운영, 단독 프로모션, 트렌드를 반영한 큐레이션 기획전 등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원플러스원(1+1)에 선보이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을 적용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자주는 생활용품부터 침구, 패션, 언더웨어까지 폭넓은 구색이 특징"이라며 "일상에서 자주 쓰는 최상의 상품을 온라인에서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SSG닷컴, JAJU 브랜드관 `블라썸관` 개관
블라썸관 서비스 화면. SSG닷컴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