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 `GS ITM 부트캠프` 풀스택 자바 웹 개발자 교육훈련 진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 `GS ITM 부트캠프` 풀스택 자바 웹 개발자 교육훈련 진행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가 'GS ITM 부트캠프' 교육훈련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GS ITM 부트캠프는 디지털 선도기업인 GS ITM의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대한상공회의소의 운영 지원과 DX교육 우수훈련 기관인 이젠아카데미가 협력하여 디지털 전문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 교육과정이다.

GSITM은 GS리테일, GS홈쇼핑, GS&POINT, 현대백화점 H.Point, 홈플러스 신규 멤버십 시스템 구축 등 클라우드서비스 부문 최우수상 수상과 대한민국 소프트웨어기업 경쟁력 대상을 받았으며, 이번 'GS ITM 부트캠프'를 통해 IT전문분야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무자 역량 강화 교육과정을 설계하고, 실무 커리어 경험을 멘토링하며 훈련생 실력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는 2023년 고용노동청으로부터 취업실적 우수상 표창을 받았으며, 체계적인 DX교육 시스템과 즉각적인 현장 피드백 및 기업프로젝트 차별화 시스템을 제공하며, 취업 수요가 높은 프론트엔드, 백엔드(JAVA, AWS), 금융IT, 클라우드 개발 등에 대한 커리큘럼으로 2기는 3월 5일 일산점에서 개강을, 3기는 3월 27일에 강남점에서 개강할 예정이다.

대기업 부트캠프인 'GS ITM 부트캠프'는 SW 개발에 관심이 있는 이들, 디지털 신기술 및 금융 IT 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총 30명 내외의 규모로 교육훈련을 진행하며, 교육 훈련은 총 4개월 간 이루어지며, 수강료는 국비지원으로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신청자를 대상으로 서류 전형과 인터뷰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선발된 참여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혜택으로는 대기업 상용솔루션을 프로젝트 및 개발 환경 교육 목적으로 제공하며, GS ITM 파트너사의 인턴십 기회가 제공된다. 개발 실무자 멘토링과 GS ITM에서 인증하는 교육 수료증을 발급하여 취업률을 높이고, 취업 상담, 이력서 및 자소서 작성 교육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부트캠프 교육훈련에 참여한 이들 가운데 출석 및 우수교육생을 대상으로 한 시상 프로젝트로 성적 우수자 실무 견학 혜택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GS ITM이 적합한 개발자를 양성하기 위해 직접 교육과정을 설계했으며, 실무자와 전문가가 직접 교육과정에 참여해 현재 대기업에서 사용하는 솔루션 구축 경험을 해볼 수 있다. 실제 프로젝트를 교육과정에 반영해 창의융합형 개발자로 성장하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 관계자는 "GS ITM과 대한상공회의소 및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실전 프로젝트로 현업을 미리 경험하면서 다양한 문제 해결책을 고민하고 대처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교육훈련 프로그램인 만큼 SW 개발, 디지털 신기술, 금융 IT 분야에 관심있는 이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상훈기자 am8523am@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