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LG전자, 신세계 강남점서 10일까지 정수 가습기 `하이드로타워` 팝업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LG전자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신개념 정수 가습기인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주말에만 2000여 명의 관람객이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하이드로타워를 직접 체험했다. 팝업스토어에는 하이드로타워의 핵심 기술을 쉽게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있다. 고객들은 팝업스토어에서 제품 체험 외에도 공기청정성향 테스트, 하이드로타워 3D 퍼즐 만들기 등을 즐길 수 있다. SNS에 제품을 체험하는 이미지를 올리면 경품도 수령할 수 있다.

LG전자가 새롭게 출시한 정수 가습기 하이드로타워는 가습기 본연의 성능은 기본이고 편리한 관리와 철저한 위생을 위한 혁신 기술을 빈틈없이 담아냈다. 이 제품은 미네랄 등 스케일 원인물질을 99.9% 제거하는 '정수 필터', 정수된 물을 100도로 끓이는 '고온 살균', 극초미세먼지를 없앤 깨끗한 바람을 불어넣는 '청정 필터' 등 3단계 과정을 거쳐 청정 가습을 완성한다. 아울러 사용이 종료되면 자동 건조 기능이 수분 입자가 지나간 통로의 물기가 마르도록 도와 내부 위생까지 챙겼다.


LG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이어 더현대 대구, 더현대 서울 등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전혜인기자 hye@dt.co.kr
LG전자, 신세계 강남점서 10일까지 정수 가습기 `하이드로타워` 팝업
LG전자 모델들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팝업스토어에서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를 체험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