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AI 애드테크 코비그룹, 스프링앤플라워 전략적 제휴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AI 애드테크 코비그룹, 스프링앤플라워 전략적 제휴
종합광고대행사 스프링앤플라워는 애드테크기업 코비그룹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스프링앤플라워는 코비의 애드테크 기술을 통해 하이브리드 브랜드전략 솔루션의 미디어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코비그룹은 2018년 설립, 자체개발한 Native UX/UI Matching 기술 기반으로 검증된 미디어에 동영상광고를 송출하는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코비 광고트래픽의 92.9%는 글로벌광고검증플랫폼의 브랜드안정성 기준을 통과할 정도로 브랜드세이프티에 강점이 있는 솔루션이다.

코비그룹 강민서 이사는 "브랜드전략 수립과 경계 없는 캠페인 설계 능력을 갖춘 스프링앤플라워와의 이번 제휴를 통해서,코비솔루션이 브랜드마케팅 기반의 고객 맞춤형 솔루션으로서 기능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홍상윤 스프링앤플라워 맥스본부장은 "두 회사의 강점을 결합하여 광고시장의 고민거리인 "광고 경험"을 질적으로 향상하고 브랜드세이프티의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고객구매여정'의 한 축을 담당하는 전략미디어로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를 통해 '측정 가능한 광고 효과 모델'을 구체화 시켜 앞으로도 고도의 타겟팅, 데이터 수집&분석, 마케팅 목적에 맞는 미디어 전략의 효과를 입증해 시장에서 성공 케이스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유정아기자 yuangela@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