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한국피앤지, 뽀로로와 온·오프라인 행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한국피앤지, 뽀로로와 온·오프라인 행사
팸퍼스 에어차차 썸머팬티. 한국피앤지 제공

한국피앤지(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여름방학을 맞아 지난 19일과 21일 양일간 뽀로로와 함께 온·오프라인 행사를 했다고 25일 밝혔다.

팸퍼스의 대표 여름 기저귀 '에어차차 썸머팬티'와 '아르모니 에어차차'를 콘셉트로 뽀로로 캐릭터와 협업해 진행한 이번 행사로 아이들에게는 추억을 만들어주고, 부모들에게는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먼저 19일에는 경기도 남양주시 '프리미어 뽀로로 테마파크 다산 위드 트래블'에서 오프라인 행사인 '팸퍼스 x 뽀로로 에어차차 페스티벌'을 열었다. 테마파크에 팸퍼스 에어차차 기저귀가 주는 쾌적함과 상쾌함을 형상화한 '팸퍼스 이글루'를 설치해 방문객들이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게 했다.

팸퍼스 에어차차 썸머팬티에는 쿨케어 시스템과 2만개의 에어홀이 적용돼 있어 기저귀 속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준다. 기저귀 탑시트 온도를 2도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1초 흡수층으로 보송함을 극대화해 피부 자극에 대한 걱정도 덜어준다.


프리미엄 여름 제품 라인인 '아르모니 에어차차'의 샘플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 제품에는 팸퍼스 쿨케어 시스템과 팸퍼스 1초 흡수층이 적용됐다. 제조공정 중에 향료, 파라벤, 벤질벤조에이트 등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21일에는 오후 5시부터 뽀로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팸퍼스 X 뽀로로 라이브 토크쇼'를 했다. 라이브 방송 댓글에 아이의 이름을 남기면, 뽀로로가 직접 이름을 불러주며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했다.
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한국피앤지, 뽀로로와 온·오프라인 행사
팸퍼스 아르모니 에어차차. 한국피앤지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