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베베숲 물티슈, 2023 고카프 새로운 캠핑 트렌드로 `아웃도어 에디션` 소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베베숲 물티슈, 2023 고카프 새로운 캠핑 트렌드로 `아웃도어 에디션` 소개
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23일부터 진행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2023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2'에 새로운 캠핑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아웃도어 에디션' 물티슈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난 일산에서 진행된 고카프 박람회에 이어, 이번 수원메쎄에도 베베숲이 함께하며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시그니처 아웃도어 에디션' 물티슈를 또 한 번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방문객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베베숲 아웃도어 에디션은 지난 4월 런칭 후 아웃도어와 캠핑을 즐기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물티슈의 색다른 재미와 함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간편하게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고 지구도 지키자는 취지의 LNT 7가지 지침을 함께 실천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시그니처 블루 에코 구성과 스펙이 동일한 생분해 되는 레이온 100% 원단과 무라벨을 사용하여 제품 1개당 35% 이상의 플라스틱 절감 효과가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전국 캠퍼들이 모이는 고카프 박람회에서 새로운 즐거움과 함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에도 함께했다"면서 "아웃도어 에디션 외에도 베베숲의 다양한 제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고 덧붙였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의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2016~2022년 7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았으며, 각종 소비자 선호도 조사와 브랜드 평판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배석현기자 qotjrgussla@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