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디모아, 3D프린팅 SW기업 머티리얼라이즈와 총판계약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디모아, 3D프린팅 SW기업 머티리얼라이즈와 총판계약
IT유통·클라우드서비스 기업 디모아는 3D프린팅 소프트웨어 기업 머티리얼라이즈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머티리얼라이즈는 벨기에 루벤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 전반에 걸쳐 전문적인 3D프린팅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계약에 따라 디모아는 머티리얼라이즈의 '매직스(Magics 3D Suite)' 솔루션을 국내 시장에 공급한다.

매직스는 제조 및 의료, 교육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 가능한 적층 제조(AM)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데이터 준비부터 설계 최적화까지 3D프린팅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제어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특히 복잡한 구조의 제조 과정을 간략하게 대체할 수 있어 신속한 시제품 제작 및 대량 생산에 적합하다.


현재 국내 연구소와 기업을 포함해 약 65개 국가에서 머티리얼라이즈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디모아는 이번 계약을 기반으로 국내 3D프린팅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산업 및 연구 전반에 다양한 서비스를 전개할 계획이다.
디모아 관계자는 "머티리얼라이즈의 검증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고객사의 제조공정을 앞당길 수 있는 강력한 AM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영역에서 고객의 비즈니스에 기여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경애기자 naturean@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