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 6월 15일~ 16일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 6월 15일~ 16일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가 오는 6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된다.

대구다이렉트웨딩이 주최하는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는 디아몽, 효제브라이덜, 임자경웨딩, 마리스포사, 브라이드윤슬 등 엄선된 웨딩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고 스튜디오 및 허니문 등 결혼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의 조건에 맞는 웨딩홀 플래닝과 실시간 견적을 받아볼 수 있고 트렌드에 맞는 스몰웨딩 및 야외웨딩에 대한 무료 견적 비교도 가능하다. 또한 현장 계약 시에는 필요한 것만 제공하는 웨딩홀/스드메 계약 특전으로 모바일 청첩장 제작, 피부관리권, 부대비용 할인 등의 다양한 스드메 패키지와 웨딩홀, 혼수, 신혼여행 혜택과 함께 식기 4인 세트와 아크릴 액자 세트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먼저 포토테이블 아크릴 미니액자 SET 증정, 그릇세트 증정, 대구허니문투어가 제공하는 얼리버드 특가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오전 11시부터 12시 사이에 방문한 이들에게는 웨딩얼리버드 쿠폰이 적용되어 예비부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결혼준비로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은 위해 전문 웨딩플래너와 1대1 무료컨설팅을 받을 수 있게 준비했다"며,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을 기획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다이렉트로 원하는 웨딩홀의 실시간 잔여타임 및 최저가 견적도 확인할 수 있다.

정용석기자 kudljang@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