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임영웅, 믿고 듣는 감성장인♥"…`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 영상, 8200만뷰 돌파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임영웅, 믿고 듣는 감성장인♥"…`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 영상, 82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제공, 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꾸준히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 영상 총조회수는 20일 현재 8205만 뷰를 기록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다.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한 곡으로,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멜론 TOP100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고, 주간 인기상 5주 연속 1위와 멜론 일간차트 950일 연속 진입 중이다. 또한 2023년 금영노래방 OST 연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면서 꾸준한 인기를 달리고 있다.

임영웅의 팬들은 "설레임과 힐링을 주는 감성", "감미로운 감성에 위로받아"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