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샴발라CC, `챌린지 아마추어 챔피언십` 개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샴발라CC, `챌린지 아마추어 챔피언십` 개최
샴발라 골프&리조트 제공

샴발라 골프&리조트(회장 이완국, 이하 샴발라)가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해 2024년 제1회 '챌린지 아마추어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총 1억원 이상의 규모로 상금과 다양한 시상품을 걸고 열릴 예정이다.

홀인원 상품과 여러 특별시상 외에도 총상금 1억원 상당으로 순위에 따른 상금과 현물이 제공된다. 예선 시작일은 5월 27일 월요일이며, 7월 마지막 주까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1부티에 한하여 예선 참가가 가능하다. 예선 접수는 대회 시작 한 달 전부터 샴발라 홈페이지와 예약실을 통해 가능하다.

샴발라는 대회 개최와 더불어 상반기 프로모션 이벤트 시행을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오픈하였다. 상반기 프로모션은 샴발라 홈페이지와 전화 예약을 통해 내장하는 골퍼들을 대상으로 새로 오픈한 클럽하우스에 있는 샴페인바에서 샴페인을 제공하며, 더 많은 골퍼들이 샴발라의 신규 클럽하우스 뿐만 아니라 VIP락커와 샴페인바, 파티룸과 같은 프라이빗한 내부 시설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매주 월요일에는 여성 예약팀에게 1인 그린피 면제 혜택을 주는 레이디스데이도 운영하고 있다. 여성 예약자와 같이 동반하는 고객의 성별과 관계없이 예약자 본인의 그린피를 면제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샴발라 예약과 프로모션 문의는 홈페이지 확인과 예약실로 하면 된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