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DGB금융, 황병우 회장 취임축하 쌀·화환 기부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DGB금융그룹은 지난 3일 대구 북구 가정종합사회복지관에 황병우 회장의 취임 기념 선물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제4대 DGB금융 회장으로 취임한 황 회장은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 화환을 취약계층 대상 무료 급식소를 운영 중인 지역 복지관에 기부했다. 축하 화환 수십 종은 지역 경로당에 전달했다.

DGB금융은 이번 기부를 통해 최근 경기 침체로 인한 후원금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급식소와 어르신들의 여가 공간 환경을 정비해줌으로써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황 회장은 "취임식 축하 선물이 지역민을 위해 더욱 가치 있게 쓰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며 따뜻한 금융을 위한 ESG 경영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DGB금융은 전 임직원이 '급여1%사랑나눔' 모금에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또 단순 기부를 넘어 '동행봉사단'에 가입해 지역 복지관 봉사, 재능을 활용한 금융교육 봉사 등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미선기자 already@dt.co.kr

DGB금융, 황병우 회장 취임축하 쌀·화환 기부
지난 3일 대구 북구 가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성태문(오른쪽) DGB금융 그룹지속가능경영총괄 전무가 황병우 회장 취임 기념 축하 쌀 화환을 전달한 후 박보리 관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DGB금융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