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세인트나인 EAGLE ZONE 이벤트, 3주년 기념 참가 골프장 확대… “골프존카운티 4곳 추가”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골프존카운티 인기구장 드래곤, 안성W 등에서도 ‘세인트나인 EAGLE ZONE 이벤트’
이글 성공 시, 세인트나인 로고볼 4더즌과 모자 증정
세인트나인 EAGLE ZONE 이벤트, 3주년 기념 참가 골프장 확대… “골프존카운티 4곳 추가”
프리미엄 골프볼 브랜드 세인트나인이 'EAGLE ZONE 이벤트' 3주년을 기념해 이벤트 참가 골프장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세인트나인은 골퍼들에게 기존과 다른 특별한 체험 이벤트로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2021년부터 '세인트나인 EAGLE ZONE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세인트나인 EAGLE ZONE 이벤트'는 지정된 골프장에서 세인트나인 공으로 이글 기록 후 해당 골프장에서 발급한 인증서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전송하면 되는 특별 이벤트로 골퍼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세인트나인 EAGLE ZONE 이벤트' 3주년을 기념해 더욱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세인트나인은 그동안 '세인트나인 EAGLE ZONE 이벤트'를 경남 김해시 소재의 가야C.C와 롯데스카이힐 부여C.C 2곳에서 운영해 왔는데, 올해 3월부터는 골프존카운티 드래곤(전북)과 골프존카운티 안성W(경기), 골프존카운티 더골프(울산), 골프존카운티 오라(제주) 총 4곳을 추가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각 골프장의 이글존 코스와 이벤트 담당자 번호는 프론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는 인증사진만 제출하면 세인트나인 로고볼 4더즌과 세인트나인 모자까지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세인트나인은 온라인으로 진행중인 '세인트나인 EAGLE 이벤트'도 계속 시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는 전국의 정규 18홀 골프장 어디에서나 참여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다. 참여 방법은 필드에서 세인트나인 로고가 새겨진 공을 사용해 이글을 달성한 후 이글 인증서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로 개인 SNS에 인증하면 된다. SNS 게시 후에는 세인트나인 SNS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소정의 경품이 지급된다.

세인트나인 관계자는 "그동안 세인트나인 골프볼에 뜨거운 애정을 보여준 골퍼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특별 체험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EAGLE 이벤트를 전국적으로 더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4월에는 KLPGA 정규투어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24' 11번째 대회 개최를 기념하고자 골프존과 함께하는 스크린 골프대회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인트나인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