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임영웅, 멈추지 않는 `천만돌이 기록`…`두 오어 다이` 뮤비, 조회수 1000만뷰 돌파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임영웅, 멈추지 않는 `천만돌이 기록`…`두 오어 다이` 뮤비, 조회수 1000만뷰 돌파
<임영웅의 디지털 싱글 'Do or Die'(두 오어 다이) 뮤직비디오 유튜브 캡처>

가수 임영웅의 디지털 싱글 'Do or Die'(두 오어 다이) 뮤직비디오가 누적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서면서 78번째 1000만뷰 영상으로 등극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작년 10월 8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됐는데 공개와 동시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인기 급상승 음악 1위 등 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작년 10월 9일 오후 6시 음원 발표 직후 멜론 음원차트 톱100 1위를 발매 3시간 만에 기록하기도 했다.

'두 오어 다이'는 임영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자작곡 '런던 보이'와 '모래 알갱이'에 이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준 곡이다.

임영웅은 이 곡을 통해 그동안 보여온 점잖고 세련된 매력과는 180도 다르게 우주복을 입고 등장, 댄서들과 함께 '칼군무'를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