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DL이앤씨, `한숲 파트너스 데이`서 우수 협력사 22곳 시상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DL이앤씨는 지난달 29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2023년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협력회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한숲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DL이앤씨는 협력회사와의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한숲 파트너스'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업무 성과와 함께 안전 및 품질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총 130개 협력회사가 파트너스가 됐다.

이가운데 22개 협력회사가 최우수 협력회사인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로 뽑혔다.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는 계약이행보증 요율 50% 감면 혜택을 지원받는다.특히 3년 연속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로 선정된 협력회사는 입찰참여 우선권과 계약이행보증 면제 등의 추가 혜택을 받는다.

이날 행사에는 협력회사 대표이사를 비롯해 DL이앤씨 마창민 대표이사와 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DL이앤씨는 올해 건설경기 전망과 경영전략, 안전관리 강화 방안 등 경영 현안 전반에 대해서 협력회사와 소통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특히 DL이앤씨가 주도하고 있는 통합 업무 매뉴얼 제작 작업에 대해 협력회사 대표들은 기대감을 나타낸 것으로 알려졌다. DL이앤씨는 협력회사와 함께 지난해 말부터 현장의 모든 공종과 작업을 원점에서부터 재검토해 제대로 일하는 방식을 새롭게 정립할 수 있도록 통합 업무 매뉴얼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마창민 DL이앤씨 대표이사는 '안전 최우선 원칙'을 강조하며 "DL이앤씨와 협력회사 모두의 품질, 원가 경쟁력을 높이는 선순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순원기자 ssun@dt.co.kr

DL이앤씨, `한숲 파트너스 데이`서 우수 협력사 22곳 시상
지난 2월 29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한숲 파트너스 데이'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