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SK가스, 택시 래핑광고로 신형 LPG 1톤 트럭 홍보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SK가스는 28일 신형 LPG 1톤 트럭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택시 래핑 광고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SK가스는 아이엠 택시에 '갖고싶다 강력한 LPG 1톤 트럭' 메시지로 래핑 광고를 진행한다. 아이엠택시는 수도권 도심 운행 비중이 커 LPG 1톤 트럭의 우수성과 국내 LPG 시장점유율 1위인 SK가스에 대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SK가스는 이번 래핑 광고로 신형 LPG 1톤 트럭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LPG 1톤 트럭은 자동 변속기 사용이 가능하면서도 동급 경유 트럭에 비해 18% 더 높은 159마력의 성능을 자랑한다.

실구매가 기준 전기 트럭 대비 구매비가 약 20% 저렴하다. 1회 충전시 운행거리는 2배 이상 길고, 충전시간은 15분의 1 수준으로 단축된다. 경유 트럭과 대비해서도 연간 연료비를 약 20% 아낄 수 있는 부분도 LPG 트럭의 큰 장점이다. 또 SK가스는 충전소와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힌다. SK가스는 한일가스 구로충전소, 구로중앙유통단지와 협력해 신형 LPG 1톤 트럭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LPG 1톤 전용 멤버십 카드를 발급하고 가입도 지원한다. 충전소에서 발행한 LPG 1톤 전용 멤버십 카드로 해당 충전소에서 LPG를 충전하면 기본 적립 금액 외에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SK가스 관계자는 "신형 LPG 1톤 트럭은 환경부가 인정한 저공해 자동차 3종에 해당하며 북미의 엄격한 배출가스 규제인 SULEV 30 기준을 충족하는 차량으로 고객들의 LPG 1톤 트럭 구매가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LPG 1톤 트럭의 강력한 성능과 편의성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한나기자 park27@dt.co.kr

SK가스, 택시 래핑광고로 신형 LPG 1톤 트럭 홍보
SK가스의 신형 LPG 1톤 트럭 택시 래핑광고. SK가스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