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에이블모멘트, 결정사 서비스 `디에이블` 15일 사전 모집 시작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에이블모멘트, 결정사 서비스 `디에이블` 15일 사전 모집 시작
결혼정보회사 에이블모멘트(대표 권준석)는 "결정사의 판을 뒤집는 서비스 : 디에이블"의 사전 모집을 1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디에이블'은 국내 허가받은 결혼정보회사가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온라인 커플 매칭 서비스로써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매칭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하며, 이를 위해 사실 확인을 위한 철저한 인증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사용자는 전화번호를 포함해 어떠한 연락처를 공개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프로필도 공개하지 않을 수 있어 프라이버시 보호가 철저하게 이루어진다. 또한, 사용자의 취향, 생활 방식, 가치관을 분석하여 이상적인 파트너를 제안하는 독창적인 알고리즘을 보유하고 있다.

'디에이블'은 단순한 온라인 매칭을 넘어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유명 연사가 참여하는 오프라인 강연, 요가, 쿠킹 클래스와 같은 다양한 오프라인 체험형 클래스도 오픈 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만19세 이상 참여가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사용자는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회원 가입을 진행함으로써 사전모집에 자동 응모하게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서비스 출시부터 사용할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만남권 2장', 과 '(5만원 상당의 250포인트(인앱재화)'의 보상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1월 31일까지 사전모집 참가자 2900명 달성시 전체 이용자에게 '만남권 1장'을 추가 지급하고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관련 정보는 '디에이블'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준석 에이블모멘트 대표는 "단순히 보여지는 것으로 부터가 아닌 신뢰할 수 있는 사람들로부터 진정성 있고 유의미한 관계 구축을 할 수 있는 이상적인 서비스로 운영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