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GM 韓연구개발법인, ‘SW 중심’ 채용 연계형 동계 인턴사원 모집…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미 제네럴모터스(GM) 한국연구개발법인인 지엠테크니컬센터코리아는 인천 부평본사에서 근무할 젊은 최대 80명 규모의 엔지니어 인턴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한국 내 미국 기업 근무를 경험하게 될 이들 인턴사원은 약 두 달 동안 연수기간을 거친 뒤 정규직으로 입사할 기회를 얻는다.

모집 대상은 소프트웨어, 전기, 기계전자(메카트로닉스), 컴퓨터그래픽디자인·소프트웨어 공학 등 이공계열 4년제 정규대 이상의 기 졸업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로 소프트웨어 기반 차량 개발, 전기·기계전자(메카트로닉스) 등 소프트웨어 기반의 차량 개발에 필요한 역량을 갖춘 인원이다.

지엠테크니컬센터코리아는 선발된 인턴들이 실무 역량을 쌓을 수 있도록 전문 교육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지엠테크니컬센터코리아는 내년 동계 인턴사원으로 선발된 인원의 상당 비중을 인턴십 수료 이후 채용 선발 과정을 통해 GM의 정규 직원으로 채용한다. 또 이번 동계 인턴사원 모집과는 별개로 올해 초 인턴 과정을 기 수료한 인원 대상으로는 면접 등의 선발 절차를 통해 GM 정규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17일 자정까지며, 선발된 인턴사원은 내년 1~2월까지 약 2개월간 연수 기간 동안의 성과는 물론, 안전·포용 등의 가치를 통해 GM의 정규직으로 전환되는 기회가 주어진다.

지엠테크니컬센터코리아는 GM의 글로벌 사업장 중 미국 본사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연구개발법인으로 디자인에서 엔지니어링, 최종 차량 검증, 생산 기술에 이르기까지 완전한 차량 개발이 가능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장우진기자 jwj17@dt.co.kr

GM 韓연구개발법인, ‘SW 중심’ 채용 연계형 동계 인턴사원 모집…
제너럴 모터스(GM) 로고. 제너럴 모터스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