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보령 랜드마크 탄생 기대,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 12월 분양 예정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보령 랜드마크 탄생 기대,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 12월 분양 예정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

최근 분양 시장에서 고급화 설계와 고품격 자재 사용, 명품 커뮤니티를 갖춘 프리미엄 아파트의 수요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높은 수준의 디자인과 자재를 사용하여 독특하고 세련된 외관을 갖춘 아파트의 경우 지역에서 두드러진 랜드마크로 인식되며 주변 시세를 견인하는 '대장주' 아파트로 자리잡는다.

특히 중심 입지에 자리하는 고품격 아파트의 선호도가 꾸준한 가운데, '보령의 강남'으로 불리는 동대동 신주거타운에 설계, 마감재까지 고품격으로 조성되는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가 12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

총 971세대 29층(일부 동), 전 세대 중대형 전용면적 125㎡, 109㎡, 84㎡ A·B·C타입으로 공급되는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는 6년만에 보령에서 공급되는 신축 아파트로 희소성을 더한다. 설계, 마감재까지 고품격으로 조성한 럭셔리 단지로 롯데월드타워 등 대한민국 최고층 건축물의 설계를 담당한 '범건축'이 설계를 맡는다.

여기에 신용평가등급 하나은행 A7, HUG주택도시보증공사 A-, 이크레더블 A0을 획득한 건설사로, 골프장(화순엘리체CC, 함평엘리체CC 등)을 포함한 자체 철강회사, 레미콘 회사를 보유한 서진건설이 시공을 맡아 안전성 면에서도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주거 공간은 14m의 와이드 광폭 거실(일부 세대)과 4BAY 혁신 설계(일부 세대), 난간대 시야의 간섭이 없는 입면분할창으로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석재 마감을 적용해 화장실 벽/바닥까지 석재로 마감하며 집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거실 아트월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1,2층 일부 특화 세대는 3m의 높은 층고로 설계해 천장이 시야를 방해하지 않아 같은 공간이라도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대다수의 동은 필로티 구조가 적용돼 층간 소음에서 자유롭고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다.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명품 커뮤니티 시설로 더욱 수준 높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고급 아파트에서 선보이는 게스트하우스와 입주민 전용 티하우스와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탁구장, 시니어라운지, 작은도서관, 독서실 등이 마련된다. 또, 풍성한 꽃과 다채로운 조경으로 완성한 그리너리라운지, 야외무대, 티라운지, 한내뜰, 펫가든 등 특화된 테마 공원도 설계돼 단지 내에서 여유로운 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또 지상에 차량 없는 아파트로 아이들도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며, 보령 지역 최대 수준인 세대 당 1.6대에 달하는 하이엔드급 주차장 확보로 주차난 문제도 해결해 주차 스트레스 걱정도 덜었다.

보령 선호 주거지역으로 꼽히는 동대동 신주거타운 최중심에 자리해 입지 프리미엄도 탄탄하다. 대형마트 홈플러스는 바로 옆에 위치하며 중앙시장, 시청, 세무서, 경찰서, 소방서 등의 관공서 등은 물론 동대, 명천동의 인프라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성주산, 옥마산, 보령베이스 골프&리조트 등도 가까워 옥마산 패러글라이딩이나 골프 라운딩 등 다양한 레저 활동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다.

대형 호재도 풍성하다. 블루수소 플랜트 구축사업(2025년 계획), 해상풍력단지(계획), LNG 냉열 특화산업단지(2025년 계획), 수전해 수소생산기지 구축사업(2026년 계획) 등 지역 경제의 새로운 성장 동력과 일자리 창출이 예정돼 있어 인프라 확충과 직주근접 프리미엄이 예고돼 빠른 미래가치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12월 분양 예정인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는 오픈 당일부터 3일간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품 가방, 황금 열쇠 등과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기, 전기포트 등 고급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주택전시관을 방문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라면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