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DGB금융, 임직원 참여로 `사랑나눔 희망선물` 전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DGB금융, 임직원 참여로 `사랑나눔 희망선물` 전달
김태오 DGB금융 회장이 '사랑나눔 희망선물' 전달식에서 직원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DGB금융 제공.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은 지난 5일 DGB대구은행 제2본점에서 굿피플인터네셔널과 함께 '사랑나눔 희망선물' 후원금 4300만원 전달식 및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희망 선물은 취약계층 아동과 노인을 위한 생필품 400박스, 쪽방주민의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보온물품 100박스, 독거 노인을 위한 겨울이불 100세트 등 총 600세트로 구성됐다.

이날 임직원들은 직접 물품 박스를 포장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그룹 차원에서 진행했던 'DGB oh~천사(5004) 기부 걷기 챌린지'에 참여한 전 계열사 임직원 524명의 이름으로 기부돼 그 의미를 더했다.

걷기 챌린지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임직원들의 관심도 제고를 위해 참여 직원이 5004만보를 걸으면 기부금이 적립되는 프로그램으로, 목표 대비 245.3%를 달성했다.


김태오 DGB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연말연시 임직원들이 직접 산타클로스가 돼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DGB는 앞으로도 임직원 참여를 통한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고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DGB금융은 플로깅, 여름 봉사캠프, 동행봉사단, 패밀리봉사단 운영 등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꾸준하게 실천하고 있다.

이미선기자 already@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