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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 글로벌 36개 지역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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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 글로벌 36개 지역 출시
'퍼즈업 아미토이'.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를 글로벌 36개 지역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내려받을 수 있다. 한국, 일본, 미국, 독일, 싱가폴, 인도, 브라질을 포함한 36개 지역에서 서비스하며 한국어, 일본어, 영어 등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퍼즈업 아미토이'는 3개 이상의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3매치 방식의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떨어지는 블록의 방향을 상하좌우로 바꿀 수 있는 방향키 요소를 추가해 퍼즐을 푸는 재미와 차별성을 높였다.


게임은 일반 모드와 나이트 모드 등 난이도가 다른 두 가지 플레이 모드를 제공한다.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클랜을 구성해 '점령전' 등의 경쟁 콘텐츠도 참여할 수 있다. 채팅창 내 번역 기능을 활용해 다른 지역의 이용자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고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출석을 통해 아이템과 특별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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