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美 90년대 스타아이돌그룹 엔싱크, 22년 만에 신곡 발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MTV 시상식에 완전체 출연…엔싱크 측근 “재결합 활동 계획은 없어”
美 90년대 스타아이돌그룹 엔싱크, 22년 만에 신곡 발표
지난 12일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VMA) 시상식 무대에 오른 엔싱크와 테일러 스위프트. 연합뉴스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까지 전세계 젊은이들의 고막을 사로잡았던 미국 보이밴드 '엔싱크'(NSYNC)가 22년만에 신곡을 선보였다.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드림웍스는 14일(현지시간) 새 영화 '트롤스 밴드 투게더'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을 통해 엔싱크의 신곡 '베터 플레이스(Better Place)'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신곡 음원은 현재 일부만 들을 수 있고, 오는 29일 싱글 음반으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엔싱크의 신곡은 2001년 이후 22년 만이다. 이에 엔싱크의 재결합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앞서 지난 12일 엔싱크는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VMA)'에서 테일러 스위프트에게 최우수 팝음악상을 시상하기 위해 한 데 모였다.

엔싱크는 저스틴 팀버레이크, JC 샤제이, 크리스 커크패트릭, 조이 파톤, 랜스 베이스 5인조 그룹이다. 데뷔는 1995년으로 1990년대 후반부터 '백스트리트 보이스'와 함께 세계적인 보이밴드 열풍을 이끌었다.

엔싱크는 2001년까지 4장의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아이 원트 유 백(I Want You Back)', '바이 바이 바이(Bye Bye Bye)' 등이 대표 히트곡이다.

엔싱크 보컬인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밴드 해체 후에도 솔로 활동을 계속했다. 팀버레이크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트롤' 시리즈에서 주인공 목소리 연기를 했다. 2016년에는 트롤 1편 주제곡 '캔트 스톱 더 필링(Can't Stop the Feeling)'이 그래미상을 받기도 했다. 김경렬기자 iam10@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