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파이오링크, 대용량 백본스위치 BS9800 시리즈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파이오링크, 대용량 백본스위치 BS9800 시리즈 출시
파이오링크 백본 스위치 BS9800. 파이오링크 제공

파이오링크는 티프론트 백본스위치 BS9800 시리즈 3종인 BS9805, BS9808, BS9810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고도화되는 데이터센터 코어망 트래픽을 처리하는 고성능 스위치로 최대 12.8테라비트 대용량을 처리한다.

신규 모델은 가상 스위치 유닛(VSU)으로 관리 효율을 향상하고 링크 복구 기능으로 중단 없는 전송을 보장하는 등 차세대 이더넷 요구사항을 지원한다. 대용량, 고성능, 고가용성, 확장성으로 데이터센터·대학·기업 등 대규모 사이트의 대용량 트래픽을 안정적으로 처리한다.

풍부한 L3 라우팅 기능과 다양한 패킷 공격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는 보안 기능과 과부하와 오동작을 차단하고, 컨트롤 엔진, 전원공급 장치, 팬 등 주요 구성 모듈의 이중화와 핫스왑을 지원한다. 회사는 하반기 네트워크 고도화 사업에서 자사 보안스위치와 함께 신규 백본을 함께 제안할 예정이다.

파이오링크는 "L2부터 L7까지 네트워크 전 계층에 속한 제품군을 보유한 국내 유일 기업"이라며 "HCI로 데이터센터 인프라를 구축하고 정보보호를 위한 솔루션과 관제 서비스까지 제공해 단일 기업으로서 네트워크·보안 제품과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비즈니스 경쟁력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