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LG U+, 독서습관 기를 `동화유학 캠페인` 진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LG유플러스의 영유아 전용 콘텐츠 플랫폼 '아이들나라'가 자녀 독서습관을 기를 수 있는 '동화유학 캠페인'을 6월 21일까지 진행한다.

'동화로 유학을 떠난다'는 의미를 담은 동화유학은 자녀가 동화책 속으로 들어가 친구를 만나고 생활습관을 배우는 과정에서 착안해 만든 단어다. 캠페인은 '지금 아이를 동화 속으로 보내세요'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동화를 활용한 육아 방법을 제시한다.

아이들나라는 캠페인 진행에 맞춰 모바일 앱의 '책읽어주는TV' 서비스 명칭을 동화유학으로 변경했다. 동화유학은 베스트셀러, 유명 아동문학 수상작 등 영상을 시청하며 전문 동화구연 선생님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는 서비스다. 다양한 영역에서 매주 주제별 콘텐츠를 추천해준다.

LG유플러스는 동화유학 캠페인 디지털 광고도 선보였다.

LG U+, 독서습관 기를 `동화유학 캠페인` 진행
LG유플러스 어린이 모델이 동화유학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