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KCA, `ICT기금사업 우수성과 보고회` 개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KCA, `ICT기금사업 우수성과 보고회` 개최
'2022 ICT 기금사업 우수성과 보고회' 포스터.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는 경기 고양시 킨텍스 '디지털미디어테크쇼(DMTS)'에서 '2022 ICT기금사업 우수성과 보고회'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3일부터 3일간 열리는 ICT기금사업 우수성과 보고회는 올해 6회차다. '디지털 경제 패권국가 도약을 위한 ICT기업 혁신성장'이라는 슬로건 하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재정 지원을 받은 우수기업을 격려하고, 기술개발 및 제품 사업화 성과 등을 확산·공유하는 자리다.

이날 행사에서는 '인공지능을 결합한 AI안전관리 및 유통물류 솔루션 비즈니스 모델 개발(와이티)', '고도화된 정보보호 기술력으로 전 세계 클라우드 보안시장 개척(아스트론시큐리티)' 등 9건의 성과발표회와 쇼케이스가 이뤄진다.

올해 DMTS 행사장에는 ICT 특별전시관을 준비했다. ICT기금 우수기업(10개)의 핵심성과를 테마별로 구성했고, 향후 미래 산업을 선도할 다양한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KCA는 ICT기금의 시대별 주요성과 이음5G지원센터의 역할 등에 대한 특별 전시공간도 구성할 예정이다.
대기업 바이어가 참여하는 '구매상담회'와 영국, 싱가포르, 태국 등 10개국에서 초청된 38개사 바이어와 함께하는 '수출상담회'에서는 ICT기금 우수기업들의 국내외 판로개척 성과창출이 기대된다.

행사별 세부정보는 DMT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22 ICT기금사업 우수성과 보고회'는 KCA 크카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김나인기자 silkni@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