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한국골프대학교-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산학협약... 학생 골프취업 늘린다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한국골프대학교-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산학협약... 학생 골프취업 늘린다
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회장 배철훈)와 한국골프대학(총장 이윤보)이 22일,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 한국골프대학 본관동 4층 교수 회의실에서 산학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골프대학 이윤보 총장을 비롯해 박승현 교무처장, 윤문섭 사무처장, 이상언 차장, 박웅 교수, 남재준 교수, 하정훈 프로가 참석했고,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배철훈 회장, 김태웅 상근부회장, 김근범 부회장, 이현주 상근이사가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골프대중화에 앞장서며 상호 발전에 협력하고, 더 나아가 생활체육골프가 단순히 골프만 즐기는게 아니라 학생들의 취업전선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협력하기로 했다.



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는 전국 아마추어골프인들이 골프를 더욱 쉽게 접하고, 생활환경 내 건전한 여가 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골프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나아가 골프의 저변확대와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배철훈 회장은 "산학협력을 맺음으로써 다양한 골프아카데미 진행과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상호 시너지를 배가시키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국골프대학교는 최고 수준의 교수진과 첨단 교육 시설을 갖춘 국내 유일의 골프 특성화 대학으로서, 투어프로 또는 골프지도자 양성은 물론 골프장 경영, 골프대회 운영, 골프용품 제조회사와 유통회사 그리고 골프 관련 미디어 기업에 종사할 전문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이윤보 총장은 환영사에서 "골프가 향후 생활체육을 이끌어나갈 것"이라며 "한국골프대학과 산학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에 협력하자"라고 밝혔다.





박성기기자 watney.park@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