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씨앤씨메디텍, 최신 12MP 맘모그라피 진단용 디스플레이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씨앤씨메디텍, 최신 12MP 맘모그라피 진단용 디스플레이 출시
사진= 씨앤씨메디텍. 제공

㈜씨앤씨메디텍(대표 최상호)이 의료 영상 저장 전송 시스템(PACS) 및 유방 조영술을 위한 12MP 해상도의 의료 진단용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니오 퓨전(Nio Fusion) 12MP'는 시각화 기술 분야에서 세계적 선도 기업인 바코(Barco)가 개발한 디스플레이로 12MP의 화면 해상도를 사용해 다중 PACS 이미지 및 유방 단층 영상 합성(breast tomosynthesis)을 포함한 맘모그라피(유방조영) 영상 장치에 적합하다.

'Fusion'은 2대의 모니터를 하나의 화면으로 동시에 볼 수 있어 베젤 간섭 없이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한 판독이 가능하다. '니오 퓨전(Nio Fusion) 12MP'는 얇고 가벼우며 의료진의 머리, 손, 안구의 움직임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소프트 글로우(SoftGlowTM)' 작업등과 벽부 조명은 '주변 빛 감지 센서 및 보정 기능(Ambient Light Sensor and Compensation)'과 더불어 눈의 부담을 줄여 장시간 사용해도 눈의 피로가 덜하도록 해준다. 또한 PACS와 유방 촬영을 위한 일체형 영상 솔루션으로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에 최근 2020 Frost & Sullivan Asia Pacific Best Practices Awards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씨앤씨메디텍, 최신 12MP 맘모그라피 진단용 디스플레이 출시
사진= 씨앤씨메디텍 제공

㈜씨앤씨메디텍은 바코(Barco)사 Healthcare 부문 국내 유일 공인 총판사로서 의료용 모니터 판매 및 보증 서비스, 유지 보수, 모니터 화질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니오 퓨전 12MP는 방사선 및 맘모그라피(유방촬영) 용도로 모두 승인된 제품으로 유방외과뿐만 아니라 영상의학과에 적극적으로 마케팅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의료용 모니터, Workstation, 의료용 프린터기, 여러 의료용 IT 제품을 판매 및 서비스하고 있다. 자세한 제품에 대한 정보는 씨앤씨메디텍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승민기자 ksm@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