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슬리픽(Sleepick), 세계 최고의 수면 전문가와 공동 개발한 ‘퐁당 베개’ 론칭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슬리픽(Sleepick), 세계 최고의 수면 전문가와 공동 개발한 ‘퐁당 베개’ 론칭
부스트랩(대표 추형재)이 세계 최고 수면 전문가 제임스 마스(James B. Mass)와 공동개발한 퐁당베개와 동시에 수면 브랜드 '슬리픽(Sleepick)'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슬리픽(Sleepick)은 수면 환경의 과학적 개선을 위해 탄생한 수면 브랜드다. 슬리픽은 '수면 연구소'를 표방하며, 'Better Sleep, Better Tomorrow'를 브랜드 모토로 소개한다. 더 좋은 내일을 위해 소비자에게 더 좋은 잠을 선물하는 것이 슬리픽의 목표이다.

슬리픽은 첫 제품으로 '퐁당 베개'를 출시한다. 저명한 수면 전문가인 제임스 마스(James B. Mass) 박사와 공동 개발한 '퐁당 베개'는 사용자 맞춤형 경추 지지 베개이다. 제임스 마스 박사는 사회심리학자이자 세계적인 수면 의학의 대가로, 2011년 코넬대 은퇴 전까지 48년간 미국 뉴욕주 코넬대 심리학 교수를 역임했다. 슬리픽은 제임스 마스 박사와 함께 좋은 베개의 기준을 세우는 것부터 시작했다. 그리고 '누구에게나 편한 베개가 좋은 베개다.'라는 새로운 기준 아래, 슬리픽과 제임스 마스 박사는 무수한 제품 설계와 테스트를 거쳐 '퐁당 베개'를 개발했다.

개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춰 미세한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1만 개의 메모리폼 조각과 최고급 소로나 솜으로 이루어진 충전재는 사용자의 움직임을 따라 이동하여 경추를 효과적으로 지지한다. 어떠한 수면 자세로도 경추를 지지하는 최적의 각도인 5~15도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어 안정적인 C 커브 지지가 가능해, 사용자는 편안한 자세로 수면 중 경추 관리가 가능하다.

충전재는 물론 소재에도 전문가의 노련한 안목이 느껴진다. 통기성이 우수한 3D 텐셀 매쉬 소재 커버는 우수한 공기 순환력과 체열 분산과 배출을 자랑한다. 위생적인 수면 환경을 위한 최적의 소재인 것이다. 또한, '퐁당 베개'는 완제품 기계세탁 무변형 테스트를 통해 자사 제품이 사용자의 편안함과 위생은 물론 편의까지 고려한 진정한 사용자 맞춤형 베개임을 증명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