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드라마 ‘예카테리나2세 시즌3’ 18일 국내 첫 방송... 러시아 정통 역사극 만난다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러시아 드라마 ‘예카테리나2세 시즌3’ 18일 국내 첫 방송... 러시아 정통 역사극 만난다
한러수교 30주년을 맞아 러시아 정통 역사극 드라마 '예카테리나2세 시즌3'가 오는 9월 18일 국내에 첫 방송된다.

드라마 '예카테리나2세 시즌3'는 18세기 러시아를 재현한 화려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드라마로, 총 16편 방송 예정이다. 2019년 방영된 시즌1, 시즌2와 마찬가지로 지구촌 한(韓)문화 중심 채널을 지향하는 'STB상생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금, 토 오후 1시와 밤 9시에 방송된다.

2015년 시즌1부터 2019년 시즌3까지 38부작으로 제작되어 러시아는 물론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으며, 방영 당시 유튜브 1억 뷰의 폭발적 조회를 기록하기도 했던 완성도 높은 작품이다. 탄탄한 연출과 극본,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즌이 진행될수록 몰입감을 더해가는 수작으로 평가되고 있다.

러시아 국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여인, '예카테리나 2세'의 파란만장했던 삶을 다룬 드라마 '예카테리나 2세'는 18세기 러시아의 황금시대를 연 러시아 유일한 여제이자 대제大帝로 기록된 '예카테리나 2세'의 일대기를 그리고 있다.

특히 극중 '예카테리나 2세' 역을 맡은 '마리나 알렉산드로바'는 뛰어난 미모와 연기력으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한편, STB상생방송은 한(韓)문화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고 다가오는 후천 가을개벽과 상생의 새 진리를 소개하는 방송 채널이다. 환단고기 출간 백 년을 맞아 '역사광복을 향한 대장정'을 주제로 기획한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함께 후천 가을개벽과 병란(病亂)의 실상을 밝혀주는 '개벽문화 북콘서트'를 비롯하여 역사와 문화를 주제로 한 다양한 강의 및 다큐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다.

STB상생방송은 KT올레TV 261번, SK브로드밴드 B tv 308번, LG U+ tv 277번, skylife 185번 그리고 각 지역 케이블 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이 프로그램은 방송 후 VOD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