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멤버 전곡 참여 "역시 자체제작돌"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세븐틴,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멤버 전곡 참여 "역시 자체제작돌"
세븐틴 'An Ode' 'Real Ver' 단체 오피셜 포토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멤버 전곡 참여 "역시 자체제작돌"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컴백을 일주일 앞둔 그룹 세븐틴이 정규 3집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 앨범 'An Ode'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타이틀 곡명 '독:Fear'을 최초로 공개,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서는 정규 3집의 다섯 가지 버전을 상징하는 사진이 불규칙하게 나열돼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10개의 트랙도 눈길을 끈다. 먼저, 정규 3집 타이틀곡 '독:Fear'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R&B 장르의 곡이다. 멤버 우지, 버논, 에스쿱스가 작사에 참여한 것에 더해 우지는 작곡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도 첫 트랙이자 지난달 5일 발매된 'HIT'을 시작으로 '거짓말을 해(Lie Again)', 'Let me hear you say', 'Lucky', 'Snap Shoot', 첫 번째 일본 싱글 앨범 타이틀곡을 번안한 'Happy Ending'을 비롯해 퍼포먼스 유닛의 '247', 보컬 유닛의 'Second Life', 힙합 유닛의 'Back it up', 믹스 유닛의 'Network Love'까지, 세븐틴은 전 곡에 멤버들이 참여해 한층 더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대중의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대한 관심을 입증하듯, 세븐틴의 새 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연일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발매 전부터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약 1년 10개월 만에 세 번째 정규 앨범 'An Ode' 발매를 확정 지으며 컴백을 앞두고 있다.

임소연기자 acha@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