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기억이 안 나요" 당신의 뇌가 위험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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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뉴스] "기억이 안 나요" 당신의 뇌가 위험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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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뉴스] "기억이 안 나요" 당신의 뇌가 위험하다
[카드뉴스] "기억이 안 나요" 당신의 뇌가 위험하다
기획: 백인철

디자인: 김대성

사진: 이슬기





"기억이 안 나요" 당신의 뇌가 위험하다

바쁜 일상, 뇌 건강을 지키는 4가지 방법



다스려라

스트레스를 줄이고, 좋은 환경에 지내면 기억력 향상.

반면에 스트레스가 많으면 신경이 파괴되고 기억력 떨어져



배워라

평생교육. 독서도 하고 자기개발을 해보세요

활발한 뇌기능을 통해 젊은 뇌는 당신의 것.



움직여라

운동을 하면 운동중추와 감각중추가 자극을 받아

혈류량이 늘어 뇌 기능이 활발해진다.

적당량의 운동은 노년의 적 '치매'도 막을 수 있어요



먹어라

출근길 직장인들 '아침밥' 꼭 먹으세요.

먹기 어렵다면 간단한 '고단백 식단' 어떠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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