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방송BJ 신태일, 풀티비 통해 개인방송 복귀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인터넷방송BJ 신태일, 풀티비 통해 개인방송 복귀
이미지 출처=신태일 방송 일부 캡처

자극적인 컨텐츠로 유튜버, 아프리카tv, 페이스북 등에서 인기를 끌었던 인터넷방송BJ 신태일이 풀티비를 통해 개인방송 복귀를 선언하며 주목받고 있다.

신태일은 지하철에서 라면끓여먹기, 딱풀 먹방 등 엽기방송으로 쉽게 따라할 수 없는 동영상 컨텐츠로 방송을 진행하며 유명세를 탔지만, 유튜브 및 SNS에서 여러차례 활동정지를 당하기도 했다.

이에 신태일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풀티비로 복귀하겠다는 계획을 밝히며 관심을 얻고 있다.또한 여러가지 컨텐츠를 선보이기로 하며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신태일의 복귀 소식에 시청자들은 "마음 편하게 방송을 볼 수 있어서 좋다", "어떤 모습으로 복귀를 할지 기대된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으로는 "이제는 자극적인 방송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방송 중에 다칠까 봐 걱정이 된다"라는 우려섞인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실제로 신태일의 지인 및 동료들에 따르면 자극적인 방송진행을 위해 신태일이 다소 자극적이고, 예의 없어 보이는 행동을 하지만, 방송이 끝나면 180도 다르게 예의바른 모습을 보여준다는 후문이다.

한편 풀티비는 10대들이 많은 타 개인방송 플랫폼과 다르게 성인유저가 주류를 이룬다는 게 특징이다. 게임방송, 음악방송, 먹방, 19컨텐츠방송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고 많은 방송심의를 준수하여 깨끗한 방송문화를 보여 주고 있다.

또한 타 플랫폼과는 달리 많은 기능이 업데이트되며 BJ의 유입이 늘어나 자연스레 시청자유입도 증가하고 있는 상태다.

풀티비 몇몇 시청자들은 "신태일의 인기는 연예인 못지 않을 정도인 데다, 시청자들과 대동단결하는 소통이 잘되는 BJ"라며 "공백기가 길어진 탓에 풀티비 복귀 후 예전만큼의 관심과 주목을 받을지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전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