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엘포인트로 ‘여행, 포인트가 되다’ 프로모션 실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롯데멤버스, 엘포인트로 ‘여행, 포인트가 되다’ 프로모션 실시
롯데멤버스가 8월 31일까지 '여행, 포인트가 되다' 프로모션을 벌인다. 엘포인트(L.POIN)를 활용해 알뜰하고 혜택 가득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기회다. 엘포인트로 항공부터 쇼핑, 숙박까지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분야와 업계를 넘나든 제휴 서비스를 통해 여행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롯데멤버스(대표 강승하)가 8월 31일까지 '여행, 포인트가 되다' 프로모션을 벌인다. 엘포인트(L.POIN)를 활용해 알뜰하고 혜택 가득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기회다. 엘포인트로 항공부터 쇼핑, 숙박까지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분야와 업계를 넘나든 제휴 서비스를 통해 여행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롯데멤버스는 ▲항공 ▲숙박 ▲렌터카 ▲통신 및 엔터테인먼트 ▲여행상품 및 쇼핑 5개 영역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이번 여행 프로모션을 통해 파격적인 경품도 준비했다. 먼저 엘포인트와 항공사(제주항공·에어아시아) 마일리지 간 전환서비스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엘포인트는 와이파이도시락, 롯데렌터카, 롯데면세점 등 다방면으로 이용 가능하다. 국내 최고 수준의 숙박 시설인 롯데리조트 및 롯데호텔과 숙박 예약 플랫폼 아고다 및 호텔 엔조이와 같은 숙박 분야 제휴 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엘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쓸수록 리워드도 늘어난다. 롯데멤버스는 고객들이 항공, 숙박, 레저 제휴사 이용 시 스탬프를 제공, 스탬프 개수에 따라 포인트 리워드를 제공한다. 제휴사는 베이직 제휴사와 더블찬스 제휴사로 구분되며 베이직 제휴사 이용 시 스탬프 1장, 더블찬스 제휴사 이용 시 스탬프 2장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스탬프를 3개 이상 모은 회원에게는 5000 엘포인트, 5개 이상 모은 회원에게는 1만 엘포인트, 7개 이상 모은 회원에게는 2만 엘포인트를 리워드로 준다. 푸짐한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세계축구대회 최종 우승국의 왕복 항공권이라는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한다. 이밖에 ▲2등 드론+고글세트(2명) ▲3등 호텔 시그니엘 잠실 1일 숙박권(2명) ▲4등 제주도 왕복 항공권(5명) ▲5등 호텔엔조이 10만원 캐쉬상품권(10명) ▲6등 와이파이도시락 1일 이용권(75명) ▲7등 L.POINT 1000 포인트(1000명)이 제공된다. 경품 추첨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한 개의 스탬프만 찍어도 참여할 수 있다.

롯데멤버스 조민상 상무는 "엘포인트는 회원들의 모든 생활영역에서 이로운 가치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롯데그룹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분야와의 제휴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 숙박, 렌트카 등 여행 및 레저 분야에서 엘포인트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엘포인트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