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비욘드솔루션, 4차 산업혁명 시대 맞춤 통합 보안서비스 제공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비욘드솔루션, 4차 산업혁명 시대 맞춤 통합 보안서비스 제공

■ 통합보안
비욘드솔루션 '티무버'


차세대 망분리 정보보안전문기업인 비욘드솔루션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통합 보안서비스를 지원한다.

기존이 물리적·논리적 망분리 환경 구현에 필요한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 유지보수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망분리 서비스 플랫폼 '비욘드 익스펙테이션 서비스 트러스트(이하 베스트)'를 확장해 시대에 적합한 통합 보안서비스를 하고 있다.

그동안 보안업계는 외부의 공격으로부터 수많은 정보와 방대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집중해 왔다. 그런데 시대 변화에 따라 인공지능과 사물인터넷처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새로운 형태의 융합서비스가 늘어나면서 보안 취약 부분이 늘어났다.


이에 대응해 비욘드솔루션은 새로운 형태의 위협을 분석하고 지속적인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망연계 솔루션인 '티무버'를 인수했다. 티무버 망연계 솔루션은 웹과 PC 클라이언트를 통한 자료전송으로 보안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국내 공통평가기준(CC인증) EAL3 인증제품으로 '국가용 정보보호제품 보안요구사항' 규격을 준수한다.
고객 보안환경을 강화할 수 있는 스토리지 방식과 빅데이터 환경에 최적화된 RDMA 기술을 활용한 '인피니밴드(InfiniBand)' 통신 방식을 제공함으로써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또한 베스트PC(망분리 PC 및 일반 미니 PC)를 자체 생산해 공급하고 있다. KVM 스위치와 키보드, 마우스, 슬림PC, 노트북, 모니터 등 다양한 컴퓨터와 주변기기를 지속적으로 내놓을 계획이다. 베스트PC 출시로 B2B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한다. 특히 망분리 정보보안 시장에서 핵심 제품인 망연계와 관제 솔루션을 패키지화함으로써 경쟁사와 차별화한 경쟁력을 갖췄다.

김승현 대표는 "망연계 개발사로서 정보보안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데 이어 망분리 및 업무망 PC도 출시해 리딩 컴퍼니로서 위상을 확보했다"며 "특히 일반 B2B 시장 진출을 계기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이고 경쟁력을 갖춘 회사로 성장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허우영기자 yenny@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