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평화로운 일상을 위협하는 혈관건강의 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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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뉴스] 평화로운 일상을 위협하는 혈관건강의 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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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뉴스] 평화로운 일상을 위협하는 혈관건강의 적!
[카드뉴스] 평화로운 일상을 위협하는 혈관건강의 적!


기획 : 백인철
디자인 : 최지원
사진 : 이슬기


1. 평화로운 일상을 위협하는 혈관건강의 적!

나쁜 콜레스테롤 줄이는 4가지 생활 수칙


2. 정상체중 유지관리 중요. 식사량을 3분의 2로 줄인다.

뱃살 늘어나면 콜레스테롤 수치도 늘어나기 때문.


3. 포화지방과 총 지방 섭취량에 신경써야.

콩기름, 올리브유 등 식물성 기름을 사용하되 하루에 1~2큰술로 제한.


4. 섬유소가 풍부한 식사로 식습관 전환.

신선한 채소, 과일, 잡곡, 현미, 해조류를 자주 섭취하자.


5. 맵고 짠 음식은 피한다.

특히 젓갈류, 라면 등 인스턴트 식품은 피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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