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웰메디칼 유럽에서 검증된 Thread "Bijou 브랜드 시리즈" 국내 런칭

- ㈜이웰메디칼의 Bijou Thread 피부 미용관련 의료마케팅 전문회사 투엠 컴퍼니 공동으로 국내시장 공략을 위한 양해각서 채결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이웰메디칼 유럽에서 검증된 Thread "Bijou 브랜드 시리즈" 국내 런칭
주식회사 이웰메디칼(대표: 신익주)의 Bijou Thread(비쥬 스레드)가 의료성형 마케팅 전문회사인 투엠컴퍼니(대표: 안순진)와 손을 잡고 국내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Bijou Thread는 국내 메이저 제조회사인 MAS에서 제조하고 있어 안정성과 제품 라인업의 다양성 측면에서 우수성이 뛰어나다고 이지은 마케팅 담당은 전했다. 또한 이미 유럽을 중심으로 중동, 아시아 등 20여 개국 에서 수년간 판매 되고 있기 때문에 안정성과 효능에 있어서 검증된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Bijou의 어원은 프랑스어로 "보석" 이라는 뜻으로 유럽시장 공략 등에도 어느 정도 염두를 한 브랜딩이라고 해석된다.

신익주 대표이사는 금번 투엠컴퍼니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B2B 마케팅 뿐만 아니라 직접구매에 관심 있어 하는 병원에도 직접 납품을 진행하여 빠른 시간 내에 국내시장에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필요에 따라 대리점뿐만 아니라 병원과 직접거래도 진행가능하다고 볼 수 있다.

㈜이웰메디칼 유럽에서 검증된 Thread "Bijou 브랜드 시리즈" 국내 런칭
유럽 모나코AMWC학회에서 유럽의사들을 대상으로 Bijou Thread 제조사에서 라이브 발표를 하고 있는 모습

또한, 신익주 대표이사는 "금번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Medica 2016 참관을 시작으로 내년 모나코에서 열리는 세계안티에이징학회 AMWC2017과 두바이에서 열리는 Dubai derma 2017에 참여하여 전 세계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설명하며 제품의 특성상 사용자의 시술 테크닉에 따라 다른 예후를 보일 수 있는 시술인 만큼 시술의 숙련도와 테크닉이 중요하므로 유럽, 중동 등 시장 공략 시 경험이 많고 시술 테크닉이 좋은 한국의 의료진과 손잡고 현지 심포지엄 및 핸즈온 세미나를 개최하는데 한국의 의료진과 직접적으로 관계를 쌓는 계기가 될 것으로 이번 Bijou Thread의 국내 런칭이 여러 방면으로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금번 런칭한 Bijou thread의 종류는 기본품목인 모노, 트위스트, 회오리, 듀플렉스, 골드, 모노코그(4-0), 코그(양방향), 멀티코그(멀티양방향), 캐뉼라코그 등으로 최강의 라인업을 가진 브랜드를 구축했다고 할 수 있다.

이지은 담당자는 "아직까지 비용대비 효율성 측면을 보자면 응용 코그 종류보다 기본에 충실하며 검증된 1-0 양방향 코그가 매출을 리드하는 상황이며 Bijou의 양방향 코그 제품은 이미 자체실험 및 일부 국내외 사용자의 시술 후기로 미루어보아 강력하고 탄탄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며 "코그 모양의 특성상 시술 시 일어날 수 있는 단기적인 컴플리케이션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블런트한 니들 선택으로 혈관 및 조직에 최소한의 상처를 줌으로써 회복이 빠르다"고 설명했다.

신익주 대표이사는 금번 비쥬 시리즈의 쓰레드를 시작으로 최소침습시술(minimal invasive) 제품군을 중심으로 한 필러와 솔루션 및 각종 디바이스를 비쥬 시리즈로 런칭하여 국내·외 시장을 타켓팅하여 적극 공략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