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아주리센 센트럴파크, 거주편의 극대화 디자인 주목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송파 아주리센 센트럴파크, 거주편의 극대화 디자인 주목
최근 분양시장 투자 자금이 오피스텔로 몰리면서 차별화 요소로 평면과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이 부각되고 있다. 수요자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해 감각적인 평면과 디자인을 내세우는 오피스텔 분양이 속속 성공하고 있다. 아주산업건설이 서울 송파구 잠실에 분양 중인 아주리센 센트럴파크는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장점을 접목한 아파텔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아주산업건설 제공

최근 분양시장 투자 자금이 오피스텔로 몰리면서 차별화 요소로 평면과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이 부각되고 있다. 수요자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해 감각적인 평면과 디자인을 내세우는 오피스텔 분양이 속속 성공하고 있다. 아주산업건설이 서울 송파구 잠실에 분양 중인 아주리센 센트럴파크는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장점을 접목한 아파텔로 인기를 끌고 있다.

2룸 3베이(방2, 채광 공간3) 구조를 갖추고 대형 창문의 개폐가 가능한 아주리센 센트럴파크는 오피스텔의 문제인 환기와 환풍 애로를 해소했다. 3베이 구조적 특성상 채광 역시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공간활용 인테리어에 대한 선호도를 적극 반영했다. 독립형 샤워부스, 공간 손실 제로 욕실 붙박이장, 슬라이드형 싱크대 요리 선반, 입체적 설계의 현관 신발장 등 감각적이면서도 아기자기한 수납공간을 곳곳에 배치했다.

게다가 LG유플러스 IoT(사물인터넷)를 접목한 스마트 시스템도 도입했다. 방문객 확인은 물론 외부에서도 실내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는 홈오토메이션 시스템은 첨단 프리미엄 아파텔로 손색이 없다. 전력 손실을 막기 위해 필요 없는 전원은 자동으로 차단하는 에너지절감 시스템, 무인택배 시스템 등을 통해 거주자 편의를 높였다.

아주리센 관계자는 "철저히 실거주자 입장에서 설계했다"며 "2인 이상 세대의 실생활을 기준으로 건설됐기 때문에 업무용뿐 아니라 실생활이 가능한 공간이라는 점에서 탁월하다"고 말했다. 한편, 아주산업건설은 김포 한강신도시 운양동 일원에 소형 타운하우스 베스트하우즈 프로방스를 분양 중이다. 아주 리센 센트럴파크의 모델하우스는 7호선 청담역 부근에 있다.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