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국내 최대 육아가사도우미 구인구직 사이트 `단디헬퍼`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채용 회원 7만 명 도우미회원 5만 명 일방문자 수 3만 명, 국내 최대 가정도우미 구인구직 사이트 '단디헬퍼' 홈페이지 새롭게 리뉴얼
국내 최대 육아가사도우미 구인구직 사이트 `단디헬퍼`
워킹맘인 김 모(32) 씨는 요즘 육아, 가사 일까지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 직장생활부터 가사, 육아까지 몸이 2개라도 모자랄 판이다. 이렇게 매일 정신없는 날을 보내고 있지만 하루에 한 번은 꼭 방문하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가 있다. 바로 가정도우미 전문 취업 사이트 '단디헬퍼'이다.

'단디헬퍼'는 베이비시터 구인구직 사이트의 플랫폼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으며,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관련 구인과 구직활동을 할 수 있다. 워킹맘들은 구직 광고를 보고, 마음에 드는 베이비시터에게 직접 연락해 면접을 보고, 원하는 베이비시터를 고용할 수 있다. 베이비시터 외에도 육아가사도우미, 등하원도우미, 음식도우미, 입주도우미, 청소도우미, 산후도우미, 요양보호사, 간병인, 학습놀이 시터, 주부알바 등 가정도우미 전문 구인구직이 가능하다

위와 같은 구인구직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단디헬퍼' 사이트는 사용자 편의성에 맞춘 UI로 새롭게 리뉴얼 하면서 PC 버전과 모바일 모두 접근성을 강화하였다. 카테고리 검색 기능 및 구인등록과 인재관리, 이력서 등록 및 특정인 열람 제한 등의 기능을 개선. 또한 인터넷 사이트뿐만 아니라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여 바쁜 시간에도 이동 중에 구인 구직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단디헬퍼 최영일 대표는 "가정 도우미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개편하게 됐다"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변화하고 있는 도우미 종사자분들이 트렌드에 맞게 구인구직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베이비놀이시터, 육아가사도우미, 등하원도우미, 음식도우미, 입주도우미, 청소도우미, 산후도우미, 요양보호사, 간병인, 주부알바 등 다양한 분야의 구인구직에 최적화된 가정도우미 구인구직 사이트 단디헬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dandihelp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