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플레이타임, 홈플러스 송도점에 입점 예정

- 플레이타임 매장 중 가장 큰 규모 자랑… 특화 브랜드 ‘챔피언’, ‘상상블럭’ 등 선보여 

인터넷마케팅팀 입력: 2015-09-25 09:48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플레이타임, 홈플러스 송도점에 입점 예정

키즈 카페 플레이타임이 오는 10월 15일, 홈플러스 송도점을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송도점 오픈은 플레이타임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다채로운 브랜드들이 한 데 어우러져 있어 많은 아이들과 부모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홈플러스 송도점에는 특히 플레이타임만의 특화 컨텐츠라고 할 수 있는 '챔피언'과 '상상블럭', '상상스케치', '베이비엔젤스' 등의 다채로운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의 성장 발달과 두뇌발달에 좋은 스포츠와 예술, 신개념 블럭 놀이들을 비롯해 유아를 위한 컨텐츠 공간까지 함께 입점하는 것은 키즈 카페 시장에서 이례적인 일이라고 관계자는 전한다.

플레이타임의 특화 브랜드 중 하나인 '챔피언'은 다목적 경기장과 달리기 존, 고카트, 복싱 존, 미디어 볼풀 존, 컬러 정글트리 등의 놀이와 체육 시설들의 접목으로 아이들의 신체 발달에 매우 탁월하며 다양한 스포츠 경험을 통해 사회성까지 기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최신 트렌드의 블럭들이 가득한 '상상블럭'은 유아부터 아이들까지 단계별로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창의력을 높이는데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컨텐츠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각 가정에서 보유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고가의 유럽 원목 교구들과 새로운 블록 제품들을 본사에서 수급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한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해 두뇌 발달뿐 아니라 잠재된 예술성을 엿볼 수 있는 플레이타임의 미술체험브랜드 '상상스케치'에서는 다양한 아트 체험으로 창의력을 키우고 독특한 컨텐츠 들로 새로운 체험이 가능하며 아이들이 가족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호응을 얻고 있다.

마지막으로 영유아 전용 키즈 멀티 공간인 '베이비엔젤스'는 수영시설과 플레이존이 함께 마련되어 있어 37개월 미만의 아이들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여기에 엄마들을 위한 공간인 맘스카페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아이가 노는 모습을 확인 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엄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영유아를 위한 컨텐츠 '베이비엔젤스'는 아이들과 부모들의 니즈를 반영하면서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플레이타임 관계자는 "다채로운 놀이 컨텐츠들로 가득한 키즈 카페 플레이타임이 궁금하다면 오는 10월 15일, 아이들과 함께 홈플러스 송도점을 방문해보길 바란다"며 "다양한 브랜드들 속에서 어떤 브랜드를 먼저 체험해 보아야 할지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