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아이트로닉스, 수동 녹화에 후방카메라 온·오프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아이트로닉스, 수동 녹화에 후방카메라 온·오프

아이트로닉스, 수동 녹화에 후방카메라 온·오프

■ 2015DT브랜드파워대상

아이트로닉스(대표 박호상)의 'ITB-2000HD 플러스'(사진)는 지난 2013년 8월 출시돼 많은 판매량을 올렸던 장수 모델인 ITB-2000HD의 후속 제품으로, 기존 모델의 사용자들이 원했던 기능을 모두 추가해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시인성 향상을 위해 블랙&블루 조합의 간소화된 GUI 메뉴 구성으로 한층 더 고급스러워지고, 누구나 조작이 간편하도록 설계됐다. 또 월별로 전압 설정이 가능해 배터리 방전이 쉽게 되는 추운 겨울철에는 전압을 평소보다 높게 설정할 수 있다. 수동 녹화 기능과 후방카메라 온·오프 기능도 새로 추가됐다. 수동 녹화 기능은 운행 중 사용자가 수동으로 영상을 녹화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를 이용하면 영상이 별도로 저장되어 사용자가 임의로 포맷하기 전까지 삭제될 염려가 없어 중요한 영상 파일을 저장하는데 매우 유용하다.


후방카메라 온·오프 기능은 주차 중 사용자가 후면 녹화가 필요 없는 아파트 지하주차장 같은 상황에서 불필요하게 소비되는 전류를 최소화하기 위해 추가된 기능으로 기존 ITB-2000HD 사용자들이 꼭 원했던 기능이었다.
기존의 우수한 영상은 그대로 유지했다. 소니 Exmor CMOS 이미지센서를 채용해 전방 풀HD(1920×1080), 후방 HD(1280×720) 영상을 전후방 동일 30프레임의 끊김 없는 초고화질 해상도로 연속 녹화한다. 3.5인치의 대형 풀 터치 LCD를 통해 실시간 영상 재생과 녹화 영상 선택 재생 및 환경 설정 변경이 가능하다.

노재웅기자 ripbird@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