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BJ 여신` 박현서, 물에 젖은 몸매 `숨이 멎을듯`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박현서 김이브 `아프리카 시상식'
`2013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BJ 박현서 과거 사진이 새삼 화제다.

박현서는 17일 오후 호텔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아프리카TV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박현서는 이날 수상 직후 자신의 페이스북에"최우수상 감사합니다. 실시감검색어까지..;; 지금 시상식에 에이핑크 온데서 기대중이에요 헤헤 끼얏끼얏"이라며 수상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에 BJ 박현서에 대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프리카 여신 박현서 터질 듯 한 아찔 몸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물놀이를 하고 있는 박현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박현서는 입고 있던 흰색 티셔츠가 물에 젖어 속옷과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프리카 시상식 박현서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아프리카 시상식 박현서, 몸매 정말 좋다", "아프리카 시상식 러너교 대상 받았네", "BJ 박현서 눈을 뗄 수 없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2013 아프리카 시상식'에는 대도서관, 러너교, 범프리카, 양띵, 더디바, 김이브 등 인기 BJ들이 총 출동해 관심을 모았다.

디지털뉴스부 dtnews@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아프리카 시상식, 박현서, 김이브 )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