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 검색
문화콘텐츠

[클릭! `넷 브리핑`] 원로가수 한명숙 통장잔고 `286원`

고소영 `속도위반` 남편 반응 공개 

입력: 2012-07-10 19:45
[2012년 07월 11일자 21면 기사]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사우디아라비아에 있는 `세계대학랭킹센터'의 연례 100대 대학 평가에서 미국 하버드대가 1위를 차지했다. 하버드대는 전체 8개 평가 항목 중 자국 내 평가, 교수수준, 발행물, 영향력, 논문인용 등 5개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한국은 75위에 오른 서울대가 유일하게 100위안에 포함됐다. 서울대는 특허출원에서 4위에 오른 것을 비롯해 취업률 34위, 발행물 44위, 논문인용 69위로 평가됐다. 종합평가 점수는 100점 만점인 하버드대의 절반에도 못 미친 46점에 그쳤다.

팝스타 어셔의 의붓아들이 뇌사 상태에 빠졌다는 소식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어셔 아들 카일 글로버는 지난 6일 조지아주 애틀랜타의 라니어 호수에서 튜브를 타고 놀다 지나가던 제트스키에 머리를 치이는 사고를 당했다. 카일은 바로 병원으로 후송돼 응급치료를 받았지만 의식을 회복하지 못했고, 의료진은 이날 뇌사상태를 선언했다. 현재 어셔와 가족들은 카일의 안락사 여부를 두고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박진희가 최근 2012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대본연습을 하고 있는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역시 개념여배우 박진희 무대 뒤에서도 쉬지 않고 열심'이라는 제목의 사진 속엔 완벽한 몸매를 뽐내는 박진희가 무대 뒤에서 열심히 대본을 숙지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2012 미스코리아대회 진행 정말 잘하셨다", "미코 몸매 재친 여배우 박진희"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노란 샤쓰의 사나이'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가수 한명숙이 월세 4만원의 임대주택에 기거하며 현재 통장잔고가 286원이라는 사실이 방송을 통해 알려졌다. SBS TV `좋은 아침'에 출연한 가수 한명숙은 "어떤 게 가장 힘드냐"는 질문에 "남한테 이야기하지 못하고 나 혼자 괴롭다. 누구한테 이야기한다 해도 도와주는 사람 없다. 외롭다. 냉정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우리 딸한테 이야기하면 울 것이다. 마음이 아파서 울 것이다"라며 딸 이야기에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을 보였다.

배우 고소영이 속도위반 임신 당시 남편인 배우 장동건의 반응을 공개했다. SBS `힐링캠프'에서 "임신 사실을 들은 장동건의 반응이 어땠냐?"는 질문에 "임신 후 장동건에게 `자기 나 아기 가진 것 같아'라고 말했는데 차분하게 `뭘 어떡해. 좋은 일인데'라고 말해줬다"고 답했다. 이어 "이미 어른들께 결혼 허락을 받은 뒤라 장동건의 부모님께 임신 사실을 알렸는데 시아버지께서 `요놈… 좀 참지'라고 말씀하셨다"고 털어놨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증시

TODAY스페셜추천주증권방송투자전략ARS추천종목

디제이박 저점매수+스윙전략
전문가홈
  • 무료예정
  • 정직과 신뢰의 아이콘, 디제이박입니다.
  • 04/21 08:30~15:30
  • 회원가입홈가기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