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신간] 브랜드와 결혼하라 外 3권

  •  
  • 입력: 2009-07-16 21:02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브랜드와 결혼하라/윌리엄 J. 맥퀸 지음/삼성북스 펴냄/206쪽/1만3000원

사람이 성장해 결혼을 하는 것처럼 관리가 잘 된 브랜드도 결혼을 한다. 다만 사람은 다른 사람과 결혼을 하지만 브랜드는 소비자와 결혼을 한다.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드는 가장 멋진 관계가 바로 `브랜드 결혼'이다. 성공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명품 브랜드를 만드는 비법을 제시한다.

공감대화법/아소 켄타로 지음/비전코리아 펴냄/200쪽/1만1000원

말을 잘하는 기술, 즉 화술은 저절로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 공들여 배우는 것이다. 더구나 상대방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화술은 더욱 많은 공을 들여야 한다. 성공하는 비즈니스맨은 대화를 통해 공감을 이끌어내고 이를 성과로 전환시킨다. `하이브리드 극복법'에 말하기의 비밀이 담겨있다.

유통만 알아도 돈이 보인다/김영호 지음/다산북스 펴냄/256쪽/1만3000원

30년 유통전문가가 공개하는 유통 마케팅의 비밀. 기술의 차이가 크지 않은 오늘날 제품의 승패는 소비자들의 삶이 고스란히 숨쉬는 유통현장에서 판가름난다. 유통의 생리와 흐름은 물론 마케팅 기본기, 매장관리법 등 유통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