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롯데웰푸드, 골목상권 샌드위치 맛집 발굴한다…동반위와 협력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롯데웰푸드는 동반성장위원회와 '지역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하고 전국 각지 골목상권 맛집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활동을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동반위에서 열린 협약식에서는 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 박치형 동반성장위원회 운영처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롯데웰푸드는 동반위에 상생 기금을 출연하고, 동반위와 함께 지역 소상공인의 델리 메뉴를 제품화해 출시하는 상생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상생 프로젝트의 명칭은 '어썸바잇트' 캠페인으로, 샌드위치를 운영하는 소상공인 맛집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는 전국 각지의 샌드위치 맛집 홍보를 위해 해당 지역의 골목상권 활성화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또 오는 25일까지 각 업체의 참가 신청도 받아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스트리트 델리 투어와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에 참여한 업체 중 심사를 통해 우승한 업체에게는 롯데웰푸드를 통한 제품화 출시 기회가 주어진다. 출시된 샌드위치 제품은 세븐일레븐을 통해 판매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어썸바잇트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 가게만의 샌드위치를 전국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의미있는 기회"라며 "롯데웰푸드는 지속적으로 지역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통해 ESG 경영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롯데웰푸드, 골목상권 샌드위치 맛집 발굴한다…동반위와 협력
지난 10일 동반위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여명랑(가운데 오른쪽)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 박치형(가운데 왼쪽) 동반위 운영처장 및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