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초대플랫폼 딩동유, 크리에이터와의 네 번째 콜라보레이션 `딩동유x현진` 공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초대플랫폼 딩동유, 크리에이터와의 네 번째 콜라보레이션 `딩동유x현진` 공개
[딩동유 제공]

초대플랫폼 딩동유(주식회사 휴피스, 대표 이종현)가 크리에이터 '현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배경과 프레임, 스티커를 공개했다.

딩동유의 크리에이터 협업은 '빵이', '큐새', '뽀시레미'에 이어 네 번째로, 크리에이터 '현진'과 협업하여 제작한 초대장 꾸미기 아이템은 딩동유 서비스(web/iOS/AOS) 내에서 누구나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초대플랫폼 딩동유는 나만의 초대장을 꾸미는 것을 시작으로 주변인들과의 다양한 모임에 '초대'의 개념을 더하여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서비스다. 참여 응답 회신(RSVP)과 초대에 대한 상세 일정 조율(파티룸) 등의 부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초대장의 꾸미기와 알림 관련 기능이 대폭 향상되었다.

협업을 함께한 크리에이터 '현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활동 중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그리고영'을 운영하며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및 인스타툰(인스타그램 웹툰)을 통해 소통 중이다. 따뜻한 손그림과 공감할 수 있는 소재들로 인기를 얻고 있는 '현진'은 금번 딩동유와의 협업을 통하여 딩동유 서비스 내 초대장 꾸미기 요소로 활용 가능한 배경, 프레임, 스티커 등의 30여 종을 공개함과 동시에, 7월 11일부터 7월 17일까지 '딩동유x현진 초대장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서는 업데이트 된 꾸미기 요소를 활용하여 초대장을 만든 사람 중 딩동유 이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박수(추천)를 받은 7명과 함께, 크리에이터 '현진'이 직접 선정한 '현진상'이 수상 대상이 된다. 초대플랫폼 딩동유를 통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에이터 '현진(현진 다꾸)'과 딩동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솔희기자 seung0103@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