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유한양행, 육체피로·신경안정 돕는 `메가트루633정`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한양행이 고함량 비타민 '메가트루'의 신규 제품 '메가트루 633(육삼삼)정'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바쁜 일상 속에서 업무, 가사, 학업 등 과로와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들이 증가함에 따라 고함량 비타민B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메가트루 633정은 일반 비타민에 비해 높은 체내 흡수율을 보이는 활성형 비타민 B가 6종 들어가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는 국내 고함량 비타민B시장에서 최다 성분 수이며 활성비타민B 성분으로 비스벤티아민(B1), 코바마미드(B12)등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코바마미드(B12)는 에너지 생성 회로에 직접적으로 작용해 피로 회복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비스벤티아민(B1)은 뇌혈관장벽을 통과해 뇌 에너지 대사에 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육체적 피로 외에 신경 안정에 집중해 비타민 B12 국내 최다 성분 3종, 마그네슘을 3종 함유한 점도 눈에 띈다. '신경 비타민'으로 불리는 비타민 B12 중 안정성이 높은 시아노코발라민과 체내 흡수율이 높은 메코발라민, 코바마미드를 보강했다. 일반적인 산화마그네슘에 흡수율이 높은 아스파르트산마그네슘, 낮은 부작용의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을 더해 신경 안정과 매우 밀접한 마그네슘을 3종으로 구성했다.
자체 제조했으며 작은 알약크기를 구현해 목 넘김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제품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강민성기자 kms@dt.co.kr
유한양행, 육체피로·신경안정 돕는 `메가트루633정` 출시
메가트루633정. 유한양행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